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조문답례품으로 받은 신라명과 마드레드

반응형

며칠전 지인분 상이 있어 마음을 전했는데, 택배로 조문답례품 신라명과 마드레드를 받았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장례식에도 정말 친한 사이 안가면 잘 안 가게 되잖아요? 저도 그랬는데 이렇게 답례품을 받으니 뭔가 고마우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

 

 

신라명과 마드레드 부드러운 간식

 


조문답례품
조문답례품

 

택배박스 뜯으니 요렇게 귀여운 그림의 상자각이 들어있어요. 크기는 약 32*22*4cm 정도요. 이름을 보아하니 마들렌 같은 맛인 것 같아요.

 

신라명과 마드레드
신라명과 마드레드

 

센스있는 조문 답례품^^

요렇게 32개 정도의 신라명과 마드레드가 들어있어요. 사실 제가 이미 몇 개 먹었다는..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너무 편해요. 조문 답례품으로 이런 맛있는 제품을 받다니. 센스가 넘치시는 분이네요..

 

귀여운 캐릭터
귀여운 캐릭터

 

신라명과 마드레드 봉지마다 그려진 귀여운 캐릭터^^ 온 가족이 나누어 먹으면 기분 좋을 그림이에요. 

 

맛있는 간식
맛있는 간식

 

유통기한이 일주일정도 되는데 박스 뒤에 설명서를 보니 오래 두고 두고 먹을 거면 냉동실에 넣어서 30분정도 실온에 놔두었다가 먹으면 딱 좋다고 해요.

 

신라명과 마드레드 간식
신라명과 마드레드 간식

 

맛있게 먹기

한 입에 그냥 먹어도 좋고, 우유와 함께 또는 커피에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tv보면서 물이랑 냠냠냠. 

 

출출할 때
출출할 때

 

부드러운 식감과 보드랍고 달콤한 맛. 정말 심심풀이로 출출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사무실 간식으로도
사무실 간식으로도

 

그럼 오늘 조문 답례품으로 받은 신라명과 마드레드 리뷰 올려요. 혹 간단하게 먹을 간식이나 답례품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시길 바래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