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싸다김밥 망원역점, 괜찮은 24시간 영업 분식 집 리뷰

반응형

오늘은 망리단길 가기 전에 출출해서 망원역 2번 출구 싸다김밥 들렀어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공유해봅니다.(내 돈 내산 리뷰)

 

 

싸다김밥 망원역점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망원 사거리 방향으로 100m 정도 내려가면 볼 수 있는 싸다김밥집. 오랜만에 망리단길 구경도 갈 겸 가게 되었는데 저는 처음에는 그냥 동네 분식집인 줄 알았는데 프랜차이즈 매장이더라고요.

 

 

매장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깨끗하고 청결한 느낌. 테이블도 어느 정도 마련되어있어서 편안하게 먹고 갈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혼밥 하기에도 부담 없고요.

 

 

프랜차이즈 매장이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예뻐요.

 

 

메뉴도 김밥, 떡볶이, 볶음밥, 돈까스등 다양하더라고요. 그래도 가장 대표적인 메뉴가 김밥일 테니 저도 혼자 간단하게 먹고 갈 요량으로 기본 김밥 시켰어요.

 

 

싸다 김밥은 이렇게 도톰한 그릇에 예쁘게 담아 나와요. 당근 많이 들어간 김밥 좋아하는 데 저에게는 안성맞춤이더라고요. 가격은 25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요즘 김밥 값이 많이 올랐는데 비싸지도 않고 맛이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셀프코너에서 국물과 김치나 단무지 가져오면 되는데 모두들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앞으로도 다른 동네 가더라도 싸다김밥 매장 있으면 무조건 들어갈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요, 김밥은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나와요. 다음에는 다른 분식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싸다김밥 망원역점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고 하더라고요. 배달도 가능하다 하니 가격 괜찮고 맛있는 김밥집 찾으실 거면 싸다김밥 추천해요. 그럼 오늘 내 돈 내산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