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TS샴푸 기능성 탈모 GD 샴푸 구매 후기(내돈내산)

반응형

요즘 GD가 광고하는 기능성 TS샴푸~ 하도 해서 저도 구매해봤어요. 탈모에도 좋다니 호기심이 안 생길 수가 없더라고요.

 

 

TS샴푸 구매 후기

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로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리피치온등 30여 가지 핵심 성분들을 배합하여 만들었다 해요.

 

TS샴푸-사용후기
TS샴푸 사용후기

 

탈모에도 좋다지만 GD가 광고하여 유명해진 샴푸라니 더더욱 궁금해졌어요. 인터넷으로 일단 샴푸만 주문해봤어요. 먼저 써 보고 좋으면 트리트먼트도 구입해서 계속 써 보려고요.

 

TS샴푸-사용후기-내돈내산
TS샴푸 사용후기(내돈내산)

 

탈모가 심한 편은 아닌데 머리카락이 힘이 없어진 지가 몇 년 되어서 기능성 샴푸라니 도움이 될까 하여 구매했어요. 연둣빛 케이스에 담아져 있어서 상큼해보여요.

 

 

제조업자는 (주)우신화장품, 판매업자는 (주)티에스트릴리온이라 쓰여 있네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유명 대기업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사용 후기만 좋다면야.. 기대가 되네요.

 

TS샴푸-성분
TS샴푸 성분 표기

 

TS샴푸 성분

뒷부분 성분 표기를 보니 정제수와 소듐 라우레스설 페이트 등 화학첨가물도 들어있고 약모밀 추출물이 조금 뒤에 보여요, 추출물들이 많이 눈에 띄는 것으로 보아서 좋은 성분들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특히 주성분이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등 유효성분들이 눈에 띄어요. 바이오틴은 찾아보니 무색의 수용성 필수 비타민으로 신체의 기능과 성장에 필요한 성분이라네요.

 

TS샴푸-뒷면
TS샴푸 뒷면

 

TS샴푸 향

 

 

향은 상큼한 향이에요. 약간 새콤달콤 향이랄까요? 청량감을 주는 향이라서 호불호는 별로 없을 것 같아요. 너무 달달하지도 않고요.

 

TS샴푸-향
TS샴푸 향

 

사용 후기

쭉 짜 보니 밀키 한 로션처럼 샴푸액이 나오네요.  조금 짜서 썼는데 거품도 잘 나고 두피에 별다른 자극이 없었어요. 향도 좋고 촉감도 좋아서 생각보다 만족해요. 부드러우면서도 미끈한 촉감이에요. 앞으로 탈모에 도움이 될지는 계속 써 봐야 알겠지만 일단 머릿결이 좀 더 힘이 있어졌으면 좋겠어요.

 

TS샴푸-구매후기
TS샴푸 구매후기

 

500g 한 개에 인터넷 새벽 배송으로 1459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 한동안 잘 쓸 것 같아요. 그럼 나중에 한 통 다 쓰고 사용후기 한 번 더 남겨볼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