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홈카페 유리컵, 오늘의 집에서 사 봤어요. 예쁘고 배송도 빠르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가끔 블로그에 홈카페랑 홈 브런치 사진 올려서 유리컵이 필요했는데 이번에는 오늘의 집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예쁜 유리컵 구매 후기 올려봅니다.

 

 

 

홈카페 유리컵, 오늘의 집 스토어 구매 후기(내돈내산)

 

홈카페-유리컵
홈카페 유리컵

 

홈카페와 홈 브런치가 요즘 인기가 많은데요, 저 역시도 예외는 아니라서요.. 특히 사진 찍을 때 예쁜 유리컵은 필수잖아요. 그런데 제가 유리컵이 집에 이케아에서 산 디자인 한 개 밖에 없어서 이번에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매해 봤어요.

 

오늘의집-유리컵-구매-후기
오늘의집 유리컵 구매 후기

 

처음으로 오늘의 집 스토어에서 구매해봤는데 장점은 여러 개 안 시키고 한 개만 사도 된다는 것이었어요. 어차피 홈카페는 주로 혼자 마시는 음료 위주라서 제가 여러 개 같은 디자인의 컵이 필요가 없었거든요. 다른 사이트를 여러 개 세트로 되어 있어 불편했는데 오늘의 집은 한 개씩 구매해도 되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오늘의집-스토어-언박싱
오늘의집 스토어 언박싱

 

배송도 이틀 만에 도착. 구매하고 하루 지나 왔어요. 빨리 도착해서 너무 좋았어요. 뽁뽁이로 잘 싸여서 상자에 포장되어 왔는데 사진은 언박싱 중간부터 찍어서 비닐에 싸인 모습만 있네요.

 

 

홈카페 유리컵 디자인

저는 3가지 모델로 구매했어요. 하나는 와인잔을 닮은 스트라이프 빗살무늬 유리컵, 다른 하나는 위는 좁고 아래는 항아리 모습, 마지막 하나는 베이직한 기본 스타일로요.

  • 러플 홈카페 고블렛 잔 와인잔 유리컵

 

예쁜-홈카페-유리컵-와인잔
예쁜 홈카페 유리컵 와인잔

 

제가 오늘의 집 스토어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이에요. 사이즈는 260ml, 가격은 5300원. 사이즈가 작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렌지 주스 따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예쁜-유리컵
예쁜 유리컵

 

특히 홈카페 할 때 컵이 너무 크면 음료수양이 많이 필요해서 조금 불편했던 적이 있어서 요번에는 전반적으로 좀 용량이 적은 제품으로 골라봤어요. 와인잔처럼 예쁘면서도 주스 등 시원한 음료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아코락 리뷰 미네랄 글라스 370ml

예쁜-유리컵
예쁜 유리컵

 

이 제품은 아랫부분이 둥글고 윗 입구는 좁아서 기다란 항아리 모양이에요.

 

 

과일청 담아서 허브 올리고 찍어도 예쁠 것 같고요, 아이스 라떼 만들어도 역시 예쁠 것 같아요. 

 

홈카페-유리컵-리뷰
홈카페 유리컵 리뷰

 

동글 동글 귀여운 디자인이라 사랑스러워요. 그립감도 편안하고 좋아요. 여름에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홈카페 컵이에요.

 

  • 리미 코카캔 유리컵 370ml

기본-홈카페-유리컵
기본 홈카페 유리컵

 

 마지막으로 베이식하지만 정말 무얼 담아도 예쁜 컵이에요. 제가 이 컵을 기존에 두 개 정도 구입해서 썼는데 모두 깨져버려서 다시 구입했죠. 디자인은 비슷한데 다른 회사 제품인 것 같아요. 전에 산 제품보다 더 튼튼하고 두꺼운 느낌^^ 이번에는 안 깨뜨리고 잘 써야겠죠?

 

오늘의집-스토어-유리컵-내돈내산
오늘의집 스토어 유리컵 내돈내산

 

홈카페 유리컵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몇 개 갖고 있으면 사진 찍기에도 좋고 기분도 좋아져요. 다른 무늬나 색은 없는 제품으로 구매해봤는데 저는 음료 담기에는 그런 제품이 더 예쁘더라고요.. 3개나 샀으니 한 동안은 잘 쓸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집에서 구매한 유리컵 리뷰 여기서 마쳐요. 구독자님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