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깔끔하고 예쁜 아크릴 인센스 스틱 홀더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깔끔한 인센스 홀더도 사고 인센스 스틱 향도 피우고.

 

 

투명 아크릴 인센스 홀더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향 피울 때 예쁘게 피우고 싶어 홀더도 한참 골라봤어요.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

 

요즘 하루에 한 개 정도는 피우고 있어요. 인센스 스틱은 요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요,

 

실내 디퓨저 대신
실내 디퓨저 대신

 

얼마 전에 향초가 똑 떨어졌는데 향초 대신 색다르게 인센스 스틱 한번 피우고 싶더라고요.

 

인센스 스틱
인센스 스틱

 

전에 요가학원 다닐 때 가끔 요가 선생님이 한편에 인센스 향 피우셨는데 그때 기분이 너무 좋고, 또 한편으로는 차분해져서 힐링도 되더라고요.

 

아크릴 인센스 홀더 배송
아크릴 인센스 홀더 배송

 

인센스 스틱을 사고 나니 꽂을 곳이 마땅치 않아 홀더도 따로 구입했답니다. 홀더가 생각보다 값이 나가서 좀 놀랐어요.

 

구매시 사은품
구매시 사은품

 

폭풍 검색 후에 그냥 깔끔 심플 그 자체인 인센스 홀더를 발견했어요.

 

A.U.M
A.U.M

 

이렇게 구입하니 젤리 선물이랑 펜이랑 예쁜 포장까지. 와우.

 

아크릴 인센스 홀더 비닐
아크릴 인센스 홀더 비닐

 

제가 산 제품은 아크릴 인센스 홀더 세트예요.

 

 

쿠팡에서 샀는데 판매처는 A.U.M. 요렇게 종이 뽁뽁이 포장으로 오고, 반투명 비닐이 덮인 채 왔어요.

 

비닐 제거
비닐 제거

 

비닐 한 꺼풀 벗겨내니 투명한 아크릴판^^ 가장자리 한쪽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저기에 인센스 스틱을 꽂으면 된답니다.

 

투명 인센스 홀더
투명 인센스 홀더

 

이번에 홀더 사면서 판매자분이 인센스 스틱 한 개도 같이 선물로 주셔서 오늘은 그것을 꽂아보았어요.

 

예쁜 인센스 홀더
예쁜 인센스 홀더

 

인센스 홀더를 잘못 사면 스틱의 재가 바깥으로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제법 사이즈가 넉넉해 보이는 것으로 골랐어요.

 

항공샷
항공샷

 

뭔가 아슬아슬해 보이지만 그래도 재가 아크릴 판 위로 잘 떨어질 것 같아요. 

 

깔끔한 아크릴 인센스 홀더
깔끔한 아크릴 인센스 홀더

 

따뜻한 햇살 받으며 투명하게 빛나는 인센스 홀더. 심플하니 예쁘네요.

 

오브제 역할
오브제 역할

 

뒤에서 찍으니 인센스 스틱이 더 꼿꼿해 보여요. ㅎ

 

인센스 스틱 피우기
인센스 스틱 피우기

 

눈부신 햇살 아래 타고 있는 인센스. 선물로 주신 인센스 스틱 향은 그냥저냥 했어요.

 

 

제가 구입한 나그참파 인센스 향이 훨씬 좋다는..(그래도 감사합니다~)

 

글씨 쓸까?
글씨 쓸까?

 

화이트 펜으로 아크릴판 위에 글씨 쓰면 더 예쁘더라고요. 저는 아직 문구가 생각이 안 나서 안 쓰고 있어요. 잘 못 쓸 거 같기도 하고요...

 

 

 

 

몽글몽글 향과 함께 연기도 올라요. 인센스 스틱은 피우는 순간도 좋지만 피우고 나서 잔향도 좋더라고요.

 

실내 디퓨저 역할
실내 디퓨저 역할

 

예쁘게 타고 있는 인센스와 투명한 인센스 홀더^^ 마음에 들어요.

 

예쁘고 크기 적당한 아크릴 인센스 홀더
예쁘고 크기 적당한 아크릴 인센스 홀더

 

나중에 향 다시 교체했어요. 아무래도 저는 나그참파 인센스가 더 좋아서요. 재가 떨어진 모습이에요. 아크릴 인센스 홀더 안에 잘 떨어졌네요. 미세한 가루가 조금 흩어지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인센스 스틱 홀더
인센스 스틱 홀더

 

앞으로도 종종 자주 피울 것 같죠? 특히 밥 먹고 나서 냄새도 제거할 겸 실내 정화할 때 창문 열고 피우면 은은하니 좋더라고요. 그럼 오늘 예쁜 아크릴 인센스 홀더 내 돈 내산 리뷰 마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