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부천 뉴코아아울렛 파스타집 리미니, 쇼핑 후 편하게 먹고 왔어요.

반응형

부천 뉴코아 아웃렛 파스타집 리니미 후기 올려봅니다.

 

 

리미니 파스타 내돈내산 리뷰

오랜만에 부천 뉴코아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파스타도 먹으러 갔어요.

 

부천 뉴코아아울렛 리미니 파스타
부천 뉴코아아울렛 리미니 파스타

 

리미니 이탈리안 파스타집. 넓고 쾌적한 분위기, 로봇이 서빙한다니 신기하더라고요.

 

리미니 파스타집 로봇 서빙
리미니 파스타집 로봇 서빙

 

서빙 로봇하니 베이징 올림픽도 생각나네요.. 암튼 신기하긴 해요.

 

부천 파스타집 주차가 편한 뉴코아아울렛
부천 파스타집 주차가 편한 뉴코아아울렛

 

이른 저녁 시간에 가서 한 테이블만 있고 자리가 많았는데 저녁 6시 좀 넘으니 그때부터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뉴코아아울렛 파스타집 리미니 메뉴
뉴코아아울렛 파스타집 리미니 메뉴

 

저는 봉골레 먹고 싶어서 봉골레 파스타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메뉴랑 패밀리 세트메뉴도 있네요..

 

리미니 파스타집 메뉴
리미니 파스타집 메뉴

 

가격은 봉골레 파스타 9900원, 해산물 파스타는 15900원 정도. 피자도 있는데 둘이 가서 그냥 파스타만 주문했어요.

 

물 셀프
물 셀프

 

물과 간단한 피클은 셀프, 녹차도 있네요^^ 저는 레몬 허브 물 마셨어요~

 

로봇 서빙
로봇 서빙

 

한쪽에 서있는 서빙 로봇^^ 반가워요. (속으로 알바 자리 하나 없어졌겠군 하는 생각은 뭐람..)

 

리미니 파스타집 내부
리미니 파스타집 내부

 

리미니 파스타집은 깔끔한 내부가 맘에 드네요.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드디어 봉골레 파스타 도착. 비주얼은 괜찮아요. 저는 파스타 가끔 집에서 해 먹는데 은근히 봉골레는 어렵더라고요..

 

 

조개의 감칠맛이 참 좋은 봉골레 파스타^^

 

부천 파스타집 리미니 리뷰
부천 파스타집 리미니 리뷰

 

면도 적당히 잘 삶아지고 따뜻한 파스타 맛.

 

토마토해물 파스타
토마토해물 파스타

 

울 짝꿍은 토마토 해물파스타. 역시 해물이 풍성해서 좋아요^^

 

 

로봇 서빙하는 것 찍어봤어요. 로봇이 오면 저희가 음식을 가져오면 되어요. 테이블 위 숫자를 보고 찾아오나 봐요~

 

봉골레 파스타 리뷰
봉골레 파스타 리뷰

 

전체적으로 맛은 쏘쏘.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아주 맛있다고 할 순 없지만 실패 없는 무난한 맛. 쇼핑하고 와서 쉬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리미니 파스타집. 잘 먹고 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