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정보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 은평 롯데몰 후기 및 가격(feat. ABC마트)

반응형

지난 주말 크록스가 필요해 은평 롯데몰 들렸습니다. 크록스를 처음 신어봐서 발 사이즈에 맞으면서 편안한 신발 사고 싶어서 오프라인 매장 알아봤는데요, 집 근처 은평 롯데몰이 있어 방문하였습니다. 가격 정보도 함께 올려봅니다.

 

크록스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 은평 롯데몰


오프라인-매장

 

사무실에서 신을 만한 편안한 신발 알아보다가 요즘 많이 신는 크록스를 알아보았는데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니 추천 사이즈가 리뷰마다 달라서 애매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 시키면 사이즈가 안 맞아 반품할 것 같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abc마트
foot마트
s마켓

 

은평 롯데몰 신발 매장에는 ABC 마트, FOOT마트, S-마켓등 몇몇 매장에서 크록스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세 군데 매장을 다 둘러보며 제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사이즈를 찾아보았습니다. 

 

풋마켓
종류
가격

 

겨울이라 퍼가 들어간 따뜻한 제품도 많이 나와았었어요. 털 부분이 신발안쪽에 다 싸여 있어 포근해 보였지만 저는 기본 디자인이 필요해서 겨울용 크록스는 스킵했어요.

 

사이즈
세일
크록스-후기

 

디자인이나 사이즈가 다양한 매장은 ABC 마트였는데 색상도 블랙부터 베이지 화이트 보라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고 디자인도 비슷해 보이면서도 조금씩 달랐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키즈용 크록스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진열되어 있었고요.

 

지비즈
지비즈-종류

 

귀여운 지비츠도 많아서 크록스 사면서 함께 구입할 수도 있었고요. 세일도 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크록스 가격

 

가격
크록스-가격
은평-롯데몰-크록스

 

크록스 가격은 4만 원대 후반부터 7만 원대 중반 정도로 다양했는데요, 제가 원하는 기본형 크록스인 경우는 57,000원 정도였습니다.

 

후기
사이즈

 

마음에 드는 베이지색 크록스를 신어보고 요리조리 살펴보았는데요, 정말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탄성도 적당해 발바닥도 아프지 않게 보호해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온라인

 

다만 사이즈가 5 단위가 아니라 10 단위로 나와서 정말 애매했어요. 저는 발 사이즈가 230인데 230을 신으면 크록스 끈 부분을 뒤로하고 신으면 발가락이 앞에 닿고, 240을 신으면 통이 커서 헐떡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크록스가 아무리 편해도 신발은 사이즈가 중요한데 정말 난감했어요. 딱 235 사이즈가 있으면 좋겠는데 롯데몰 매장에는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 없었습니다.

 

블랙데이
오프라인
방문-후기

 

마침 할인 세일도 하고 있어서 다른 신발도 많이 구경했습니다. 아쉽지만 크록스는 원하는 사이즈를 온라인으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하고 다른 매장에서 옷만 사고 돌아왔습니다.

 

crocs
색상
디자인
키즈-크록스

 

 

반짝이는 크록스도 있고 귀여운 리본 크록스와 지비츠도 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럼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시라 은평 롯데몰 크록스 후기 올려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