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정보

카카오뷰 창이 사라져서 찾아보았답니다.

반응형

평소처럼 카카오 앱을 들어가서 카카오뷰 창에 들어가려니 원래 있던 자리에 오픈 채팅란이 생기고 카카오뷰는 사라졌네요. 저는 카카오뷰에 종종 들어가서 제가 쓴 블로그글도 올리고 기사도 보곤 하는데 잠시 당황하다가 찾아보았습니다.

 

카카오뷰는 어디에?

 

카카오앱
카카오앱

 

카카오 어플을 들어가면 맨 하단 가운데에 카카오뷰가 있었는데, 그 자리에 이제는 오픈 채팅 아이콘만 보이고 뷰는 안 보이네요. 카카오에서 오픈 채팅을 밀고 있나 봅니다. 저는 오픈 채팅은 별로 익숙하지 않은데 다른 분들은 많이 사용하시나 봐요.

카카오뷰를 찾기 위해 맨 하단 오른쪽 더 보기 창을 눌러보았습니다.

 

더보기
더보기

 

더 보기 창을 누르니 오른쪽 두 번째 상단에 카카오뷰 아이콘이 보입니다. 눌러보았습니다.

 

카카오뷰
카카오뷰

 

카카오뷰는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다만 메인 자리에서 이동한 것을 보니 카카오뷰가 이젠 사람들에게 익숙해졌거나 아니면 인기가 덜 하거나.. 그런 것 같습니다.

혹시 저처럼 카카오뷰 찾으시는 분들 위해 올려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