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플라잉타이거 보고 왔어요. 할로윈 캐릭터도 예쁜게 많아요~

반응형

플라잉 타이거 매장 구경 

오늘은 플라잉타이거 샵에 들러서 구경했어요. 플라잉 타이거는 귀엽고 색다른 문구가 많아서 롯데몰이나 스타필드 가게 되면 종종 보는데요. 미니 전구랑 냅킨이랑 포일 등 몇 가지 소소한 제품들을 사서 지금도 잘 쓰고 있어요.

 

 

그럼 플라잉타이거 구경 같이 해볼까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제가 간곳은 스타필드 고양 안에 있는 플라잉 타이거 매장이에요. 귀여운 이니셜이 먼저 보이네요.

 

 

플라잉타이거는 아이들을 위한 재미나고 귀여운 제품들이 많아요.

 

플라잉타이거 그릇
플라잉타이거 그릇

 

북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그릇도 있고요, 손잡이가 귀여운 투명 유리컵도 있네요. 위에 보이는 동그란 화병이 너무 예쁘지요?

 

플라잉타이거 머그컵
플라잉 타이거 머그컵

 

요 황동색 머그컵도 눈에 띄네요. 튼튼하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플라잉 타이거 러블리 블라썸 컵과 주전자예요. 주전자 가격이 10000원이라 가성비가 좋아 보였어요.

 

플라잉타이거 DIY 지갑키트

 

요거는 귀여운 DIY지갑 키트^^ 빨강과 검정이 있는데 둘 다 이쁘죠? 예뻐서 한참 요리조리 봤어요. ㅎ

 

플라잉타이거 계산기 노트

 

 

다음으로 눈에 들어온 것은 독특한 플라잉 타이거 계산기 노트^^ 요렇게 숫자를 꾹꾹 누르면 계산이 되어서 너무 신기해요~

 

 

 

 

플라잉타이거 노트
플라잉타이거 노트

 

 

하지만 플라잉 타이거 하면 스팽글 노트죠. 화려하고 촉감이 좋은 스팽글 노트는 플라잉 타이거 스테디템^^ 손으로 쓱쓱 문지르는 재미도 있어요~

 

 

 

다음으로는 플라잉타이거 핼러윈 용품 구경했어요. 아무래도 핼러윈이 서양 축제다 보니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날아온 플라잉타이거에도 각종 할로윈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플라잉타이거 할로윈 소품 , 악마 머리띠, 까만 마녀요정 코스튬

 

플라잉타이거 할로윈
플라잉 타이어 할로윈 의상, 마녀 모자, 선글라스

 

요렇게 핼러윈스럽다지만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요~ 조 까만 모자 쓰면 귀여운 꼬마 마녀가 될 것 같아요. 동심을 자극하는 작은 소품들이 가득하네요. 거미 모양 안경도 특이하고요. 스파이더맨에게 어울리겠죠?

 

플라잉타이거 컬러링북
플라이타이거 컬러링북
플라잉타이거 액티비티북
플라잉타이거 액티비티북

 

요렇게 컬러풀한 컬러링북과 액티비티 북도 있어요. 가격도 5000원 선이라 귀여운 조카 있으면 부담 없이 한 두권 사줘도 좋을 것 같아요. 캐릭터도 느므 귀엽게 생겼어요~

 

플라잉타이거 할로윈전구
플라잉 타이거 할로윈 전구

 

할로윈 미니전구 모양이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할로윈 장식에 좋을 것 같아요. 역시 할로윈 소품은 플라잉 타이거가 다양하고 많은 것 같아요~

 

 

할로윈에 빠질 수 없는 호박모양 소품이죠^^ 빨강 모양이 앙증맞아서 식탁이나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제격이겠어요~

 

 

귀여운 플라잉 타이거 목욕탕 소품들^^ 나무로 되어서 가격 대비 쪼꼼 고급스러워 보여요.

 

플라잉타이거 글리터테이프
플라잉타이거 글리터 테이프

 

반짝반짝 마스킹 테이프들. 하나 사면 오래 쓸 것 같아요~ 색상도 무지개 색처럼 골고루 있네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종이집
플라잉 타이거 종이집

 

가장 눈에 띈 건 요렇게 종이로 된 집이에요. 아이들이 숨바꼭질하며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열고 닫기 하면서 소꿉놀이할 수도 있고요~

 

 

플라잉 타이거 보면서 어렸을 때 놀던 생각도 나고 재미있었어요.

조금 귀엽고 특이한 소품을 사려면 플라잉 타이거 제품도 좋을 거 같아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고양 스타필드점

 

 

잘 보셨나요? 제가 간 곳은 고양 스타필드 플라잉 타이거였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들 좋은 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