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위니아 냉장고 보고 왔는데 일반냉장고랑 김치냉장고랑 겸용이어서 신박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갔다가 위니아냉장고를 봤어요.

저희집은 위니아 에어콘을 써서 제가 위니아 제품을 좋아하는데요,

냉장고 살 일은 없었지만 신박해서 위니아냉장고 구경 후기 올려봅니다.

 

 

 

 

 

제가 매장에서 본 위니아 냉장고는 

처음에 비스포크 냉장고랑 비슷해서 삼성이나 엘지 냉장고인줄 알았어요~

 

위니아 양문형 냉장고 WWRG818 민트

 

모델은 위니아냉장고 WWRG818 모델인거 같은데

색깔도 파스텔 톤으로 예쁘고 요즘 유행하는 비스포크 냉장고 같아서

새로 집에 들여놔도 예쁘겠다 했는데

일렉트로매장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위니아 냉장고 양문형 김치냉장고 겸용 4도어

 

그러시면서 요렇게 냉장고 문을 열고 보여주시는데 작고 예쁘게 김치냉장고가 있는거예요.

저희집은 삼성 냉장고 양문형+ 삼성김치냉장고 위에 뚜껑 여는 방식의 냉장고가 있는데요,

저희 엄마가 쓰던거 엄마가 바꾸시면서 제가 데려온 거 쓰고 있거든요.

 

 

그런데 제가 집에서 김치를 담그는 편도 아니고

김장을 하는 편도 아니고 주로 김치를 주문해서 사먹거나

아니면 배추나 열무 몇 포기만 가볍게 담그는 편이라서요.

저는 큰 김치냉장고를 한쪽칸만 전원켜서 쓰거든요.

 

 

위니아 냉장고 양문형 윗칸

 

 

 

그런데 이렇게 한 냉장고에 문이 각각 달려있으면서 김치냉장고가 함께 디자인된 

위니아 냉장고를 보니 너무 저에게 딱이다 생각이 들었어요.

 

위니아냉장고 냉동실

 

냉장고 하나 자리에 일반냉장고, 김치냉장고, 냉동실 이렇게 각각 따로 쓸수 있다니요.

보통 일반냉장고에 김치통을 같이 넣어두면 냄새가 섞이고

김치도 덜 맛있잖아요.

 

위니아 냉장고 양문형 WWRG818 4도어 김치냉장고겸용 샤인브라운 샤인베이지

 

그런데 이렇게 편리하게 나누어져있다니 신박한 거 같아요.

제가 위니아 에어컨을 살 때도 그랬지만

위니아는 약간 모델이 후발로 나오지만

삼성과 엘지의 장점을 모아서 출시하는 느낌이에요.

 

거기다가 위니아냉장고 가격도 타사 제품에 비해서 훨씬 착해보였어요.

냉장고 가격이 200만원이 넘지 않으니 괜찮아 보여요.

 

 

위니아냉장고 양문형 WWRG818 모델은 색깔이 샤인라벤더, 샤인민트, 샤인베이지, 샤인브라운 

이렇게 4컬러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민트랑 브라운만 보고 온 것 같아요.

 

 

알뜰실속형의 일반냉장고와 김치냉장고가 함께 있는 모델 잘 구경하고 왔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들 담에 봐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