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카페 맛집

일산 CGV 2층, 일본라멘집 멘무샤 후기(일산웨스턴돔점)

반응형

 

일산 CGV에서 영화 '아바: 물의 길'을 아이맥스로 보고 저녁을 먹기 위해 일본라멘 전문점 멘무샤에 왔습니다. 오랜만에 일본 라멘 먹었어요. 후기 올려봅니다.

 

일산 CGV 일본라멘집, 멘무샤 일산웨스턴돔점

 

일산-cgv-건물-2층-식당가
일산 cgv 건물 2층 식당가

 

일산 CGV는 처음 가보았습니다. <아바타: 물의길> 영화는 아이맥스로 봐야 한다고 짝꿍이 강력추천해서 평소 안 가본 길을 갔어요. 영화는 잘 보았습니다. 그리고 3시간이 넘는 영화를 보고 나니 배가 출출해졌어요. 일산 CGV는 3층이어서 식당가가 많은 2층으로 내려왔어요. 다행히 제가 좋아하는 일본라멘 전문점이 있어요. 간판 이름은 멘무샤, 체인점으로 일산웨스턴돔점입니다.

 

멘무샤-일산웨스트돔점
멘무샤 일산웨스트돔점
멘무샤-메뉴판
멘무샤 메뉴판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고 내려왔으면 더 반가웠을까요? 식당앞에 메뉴판이 있어요. 저는 라멘은 주로 탄탄면 아니면 돈코츠라멘을 먹는데 이곳에는 라멘 종류도 많고 정식도 밥도 같이 먹을 수 있는 정식이 있네요. 

 

식당-내부
식단 내부(사진보다 환해요)
주문하고
주문하고
밑반찬-먼저-먹기
밑반찬 먼저 먹기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합니다. 저녁 시간인데 식당의 자리는 몇몇 테이블에 손님이 앉아있었고, 평일이라 그런지 비교적 여유 있는 모습이었어요. 저는 돈코츠시오라멘, 짝꿍은 돈코츠라멘을 시켰어요. 가격은 각각 9000원, 8500원.

 

 

일산 CGV 멘무샤 돈코츠시오라멘 / 돈코츠라멘

 

돈코츠시오라멘
돈코츠시오라멘

 

주문한 음식은 비교적 빨리 나왔습니다. 고소한 육수가 가득한 돈코츠시오라멘이네요. 시오라멘은 처음 먹어봅니다. 뽀오얀 국물에 생숙주나물이 얹어져 있고, 고명으로 삼겹살수육인 돼지고기 몇 점이 올려져 있어요.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

 

짝꿍의 돈코츠라멘도 소스 빼면 시오라멘과 비슷한 것 같아요. 사골국물 같은 육수에 수육 돼지고기가 올려져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가 나옵니다.

 

멘무샤-라멘-후기
멘무샤 라멘 후기
내가-좋아하는-숙주
내가 좋아하는 숙주
국물-먼저-후루룩
국물 먼저 후루룩

 

담백한 국물을 먼저 한입 마셔보았습니다. 짜지 않고 고소하니 괜찮았어요. 일본 라멘 오랜만에 먹어서 무엇보다 위장이 기뻐합니다. 일본라멘은 느끼한 듯 진한 국물에 면발과 고기토핑 어우러진 맛이잖아요. 느끼한 거 좋아하는데 딱 우리가 아는 그 맛입니다.

 

보들보들-면발
보들보들 면발

 

면발은 부드러웠어요. 약간 덜 삶아도 탱탱하니 맛있었을 테지만 파스타의 알단테가 아니니 이 부드러운 맛도 괜찮았습니다. 멘무샤 전반적으로 평타 치는 맛이었습니다.

 

고기-좋아요~
고기 좋아요~

 

고기는 서너 점 올라간 것 같은데요, 요 보들보들한 고기에 면발 감싸 먹으면 참 맛있어요. 다만 조금 토치로 구워 나왔으면 더 맛났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이고 식당 와서 조용히 하고 먹을 것이지 저도 참 말이 많네요.. 

 

계란-고명-먹기
계란 고명 먹기

 

계란도 완숙이라서 아아 이것도 아쉽습니다. 주방장분이 완숙 좋아하시나 봅니다. 참고로 저는 반숙 좋아합니다. 편의점 감동란까지는 아니어도 살짝 노란 물기가 감도는 반숙을 좋아합니다만.. 그래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라멘-좋아해요~
라멘 좋아해요~

 

그렇게 나직이 종알거리며 저는,, 네 맞아요.. 잘도 먹습니다. 후루룩 짭짭 잘도 먹습니다. 아바타 영화 아이맥스 품평하랴 멘무샤 돈코츠라멘 평가하랴 바쁩니다. 손으로 사진 찍고 먹고 생각하고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바쁘게 가나 봅니다.

 

잘-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어느새 한 그릇 다 비웠습니다. 탄탄멘 하나 더 먹을 수 있는 위장이지만 너무 먹으면 찌니까 여기까지 하려고요. 그런데 이 집 매력은 그다음입니다.

 

이거슨&#44;&#44;
이거슨,,

 

바로 매장 식사 후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판매한다는 사실. 커피 좋아하는 제가 그냥 넘길 수 없지요. 안 그래도 영화 보면서 커피를 못 마셔서 잘 됐구나 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더 시켰습니다. 단 돈 500원에 말이죠.

 

멘무샤표-커피
멘무샤표 커피

 

그리고 그렇게 멘무샤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았습니다. 아아 말이에요. 그런데 어맛 이 아아 생각 외로 맛있습니다. 커피 한잔 마시고 잠시 일본 라멘집 아니고 카페인가 하고 다시 둘러보았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맛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가격 /운영시간 /위치 /주차

아 그렇군요. 카페는 아니군요. 덕분에 일본라멘이 더 맛있게 느껴진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잘 먹고 하루를 마무리하였네요. 혹시 일산 CGV 가셔서 먹을만한 식당 찾으신다면 너무 기대는 마시고 일산 웨스턴돔점 멘무샤 오셔도 괜찮겠습니다. 참 김다미 배우 닮으신 친절하신 직원분이 계셔서 저는 하마터면 사인받을 뻔했어요. ㅋㅋ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에서 밤 10시까지이고요, 위치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웨스턴돔 1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는데 여기 식당이  A동이라서 A동에 세우고 오셔야 주차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메뉴 가격은 일본 라멘은 8000~9000원 정도이고, 돈가스 나오는 든든한 정식류는 11000원 정도 합니다. 그럼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