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각질제거에 좋은, 셀비엔 이태리때비누 필링젤 후기

반응형

제가 워낙 건성이라 날씨가 봄인데도 피부 여기저기 각질이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평소 보습 및 각질제거에 관심이 많은데 오늘은 얼마 전 들여온 셀비엔 제품 이태리 때비누 내돈내산 후기 리뷰해 볼게요. 

 

셀비엔 각질제거제 [이태리때비누 필링젤] 내돈내산 후기


셀비엔

셀비엔 제품이 성분이 순하고 천연추출물 함량이 많아 오래전부터 써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이태리 때비누도 들여보았어요.

 

이태리때비누

제가 워낙 민감성에 복합성 피부로, 두피는 지성이면서도 바디는 건조해서 스타킹이나 양말 벗으면 하얀 각질이 일어나는데요, 각질 제거를 많이 하면 또 아파서 웬만하면 안 하는 편이라 순하면서도 효과 좋은 필링 제품 찾고 있었어요.

 

각질제거제

기초제품 오래써온 브랜드라서 이 제품 나온 거 알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용기도 심플하면서도 너무 예뻐지요? 

 

바디스크럽

무엇보다 후기가 각질제거에 탁월하다는 게 많아서 믿고 바로 사용하게 되었죠.

 

반응형

 

성분 

 

성분

 

성분 살펴보니 자연유래 세안제 트리리프솝베리와 호두껍질가루로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그 외 쌀겨 추출물, 녹차씨 추출물, 병풀추출물, 장미꽃수등의 성분도 들어있어 효과 좋으면서도 피부에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각질제거

저는 욕실에 놓고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 사용하는데요, 

 

물비누

요렇게 물비누처럼 나오는 데 샤워폼이나 샤워타월에 묻혀서 사용해요.

 

용기

펌프 형식이라 샤워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하고요, 용량도 500ml 라 넉넉해요.

 

용량

샴푸와 컨디셔너 칸에 나란히 놓아두었는데 욕실에 두어도 화사하니 예쁘더라고요.

 

사용 후기

 

적당량 덜어서 바디에 바르면서 문질러 줬고요, 특히 팔꿈치와 발 뒤꿈치에 많이 사용했어요. 깨끗하고 맨드라운 팔꿈치, 발뒤꿈치 갖고 싶었거든요.

 

사용하고 난 후 느낌은 제품 후기처럼 리얼하게 때가 밀려나오지는 않았지만, 평상시보다 확실히 각질 제거가 된 느낌이에요. 샤워 다 끝내고 보디오일 바르니까 정말 매끈하고 촉촉해지더라고요.

 

 

각질제거 잘 하지 않으면 피부톤이 칙칙해 보이는데 이제부턴 걱정 없겠어요. 셀비엔 제품 워낙 좋아해서 오래오래 잘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바디스크럽 제품 이태리때비누 필링젤 내돈내산 여기서 마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