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리뷰

발포비타민 주스 마시면서 하루 시작하기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발포비타민 주스 내 돈 내산 후기 

얼마 전에 다시 발포비타민 주스 마시고 있어서 후기 올려봅니다.

 

 

포스팅 순서

1. 발포비타민 구매 이유
2. 마신 리뷰

 

발포비타민-후기
발포비타민 후기

 

 

1. 발포비타민 구매 이유

 

요즘 일이 부쩍 늘어서 피곤해질 일이 많더라고요. 자꾸 커피만 찾게 되어서 하루에도 블랙커피나 아메리카노만 5~6잔을 마시게 되는 날이 많았답니다. 

 

4가지 맛

 

그래도 계속 피곤이 풀리지 않더라고요.  잠을 많이 자도 계속 찌뿌드드하고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한꺼번에 처리할 일도 많은데 점점 산만해지는 걸 느껴요.. 이제 저도 비타민이나 이것저것 영양제 챙길 타임이 되었나봅니다. ㅜ 그래서 일단 쉽게 접할 수 있는 비타민 먼저 몸에 챙겨보려고 주스로 마실 수 있는 것 살펴보았죠.

 

성분 설명

 

영양성분 뭐 이것 저것 따진 게 아니고 일단 쿠*에서 네 가지만 한 번에 구매가 가능해서 습관 들이고자 구매했어요. 사실 이런 거 구매해봐도 제가 잘 안 챙겨 먹으면 그만이어서 자주 손에 가고 챙겨 먹을 수 있도록 가볍게 시작해보자 싶었거든요. 맛이 일단 다양해서 질리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발포비타민-주스
발포비타민 주스

 

 

2. 발포비타민 주스 마시는 후기

 

 

발포비타민은 예전에도 많이 마셔봤는데 저는 기본적으로 탄산을 좋아해요. 트레비 주로 사서 마시는데 맛있지만 조금 사러가는 것도 번거롭고 가격도 자주 마시면 좀 부담되기도 하죠. 그래서 이 제품이 저에겐 탄산수 같이 좋아요.

 

발포비타민-리뷰
발포비타민 리뷰

 

뚜껑 안을 열면 요렇게 조르륵 동전처럼 들어가 있네요. 몇 번 마셔봐서 벌써 양이 줄었네요. 이 제품은 비타톡이고 청포도 맛이에요. 제가 산 비타톡은 청포도맛, 오렌지맛, 레몬맛, 블루베리맛 모두 네 가지 맛이 있더라고요.

 

낱개 모양

 

요렇게 하나를 꺼내서 물이 담긴 컵에 넣어요. 뽀글뽀글 물에 녹는 그 모습이 보기 좋아요

 

 

이렇게 하나를 찬 물에 녹여마시면 상큼하고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물도 마시게 되고 비타민도 마시게 되고 제가 좋아하는 탄산도 마시게 되어서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지 않나 생각해요.

 

비타민-녹이기
비타민 녹이기

 

맛은 탄산수와 주스의 중간 정도예요. 막 맛있는 주스 맛은 아닌데 향도 좋고 저는 괜찮더라고요. 지금은 200cc 물에 넣었는데 보통 300cc 텀블러에도 타서 마시는 경우도 있어요. 200cc는 좀 진하고 300cc는 좀 연하게 느껴지는데 물을 얼마나 먹고 싶은지에 따라 물 양이 다르게 되더라고요.

 

발포비타민-맛
발포비타민 주스

 

아무튼 습관도 들이고 커피도 줄일 목적으로 구입했으니 그 점에서는 만족해요. 정수기 옆에 하나 두고 생각 날 때 매일 한 두 번 정도 마시게 되더라고요.

 

그럼 오늘의 발포비타민 주스 내돈내산 리뷰 여기서 마쳐요~ 모두들 굿데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