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식품

크리스탈 라이트 칼로리, 먹는 법(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 리뷰어 달콤입니다. 오늘은 칼로리가 적어 사랑받는 음료 크리스탈 라이트 후기 올려볼게요. 예전에는 직구로 많이 사셨다는데 저는 인터넷 새벽 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칼로리와 성분 등 후기 올려봅니다.

 

 

포스팅 순서

1. 구매이유
2. 칼로리
3. 성분
4. 먹는 법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후기


크리스탈-라이트
크리스탈 라이트

 

직구 필수템인 크리스탈 라이트는 미국에서 제조되어 크래프트 하인즈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이거나 당뇨 등이 있어 혈당 조절이 필요한 분, 카페인을 잘 못 드시는 분, 탄산음료 대신 맛있는 물 같은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물론 당뇨일 때에는 전문가와 상의 후 드셔야 되는 것 잊지 마시고요..

 

 

구매 이유

 

크리스탈-라이트-핑크-레몬에이드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몬에이드

 

저도 위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이유로 구매를 했는데요, 무엇보다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시원하면서 맛있는 음료를 찾고 있었어요. 또 워낙 커피를 좋아해 밤에도 마시곤 하는데 아무래도 카페인을 마시면 수분이 몸에서 좀 더 빠져나가는 느낌도 들고요, 카페인 없는 맛있고 건강한,, 커피나 탄산음료를 대체하기 위해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크리스탈-라이트-맛-종류
크리스탈 라이트 맛 종류

 

제가 구매한 제품은 크리스털 라이트 핑크 레모네이드예요^^ 현재 이 제품은 5가지 맛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리뷰를 보니 레모네이드. 피치 망고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고요, 다음으로 핑크 레모네이드, 라즈베리, 체리 석류 등이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저는 티젠 콤부차를 레몬맛으로 먹고 있어서 핑크 맛으로 사 보았어요. 두 제품 같이 주문했는데 티젠이 좀 더 부드러운 맛이고 크리스털 라이트는 더 강하고 새콤한 맛이에요. 

 

 

칼로리와 성분

 

크리스탈-라이트-칼로리
크리스탈 라이트 칼로리

 

이 제품은 뭐니 뭐니 해도 칼로리가 낮다는 것인데요, 크리스털 라이트 1포(3.5G) 당 12kcal 해요. 코카콜라 500ml의 칼로리가 216kcal인 것과 비교해 보면 훨씬 낮지요. 물론 제로 콜라 칼로리도 낮지만요. 참고로 티젠 콤부차 칼로리는 15kcal 정도 해요. 차이점은 이 제품은 카페인도 없다는 것이에요. 물 대용으로 먹기에는 가장 무난한 제품인 듯요.

 

크리스탈-라이트-성분
크리스탈 라이트 성분

 

성분을 보니 구연산, 아스파탐, 말토덱스트린, 산화마그네슘, 감미료, 식용색소 등이 들어있네요~, 영양정보는 탄수화물 3g외에 나트륨, 지방, 단백질, 콜레스테롤 모두 0g이라는 점. 영양성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먹는 법과 맛

 

크리스탈-라이트-다이어트-음료
크리스탈 라이트 다이어트 음료

 

크리스털 라이트는 요렇게 한 박스에 10개 들어있어요. 가격은 5천 원이 조금 안되네요. 

 

크리스탈라이트 바로가기>>

 

크리스탈-라이트-먹는-법
크리스탈 라이트 먹는 법

 

1포에 물 500ml를 섞어서 마시면 되는데요, 차게 해서 얼음도 넣어 마시는 게 제일 맛있죠. 맛은 달큼한 맛이고요 그러면서도 새콤새콤해요. 콜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탄산이 없어서 실망스러운 맛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제로콜라보다는 맛있어요. ㅋ 

 

크리스탈-라이트-후기
크리스탈 라이트 후기

 

아래에 가루가 처음에는 가라앉으니 살살 흔들어주면 금방 녹고요, 색은 너무나 예쁘죠?

 

 

물처럼 마시는 분들은 1l에 섞어 드시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Crystal-light
Crystal light

 

저는 처음 마셨을 때 예전에 오렌지 분말 물에 타 먹는 느낌이었고요, 다른 맛 드시는 분들은 복숭아 아이스티 같다고도 하시네요. 맛있는 물 정도로 생각하고 드시면 제일 좋을 듯요^^

 

크리스탈-라이트-구매이유
크리스탈 라이트 구매이유

 

운동하고 나서도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 출근할 때 큰 텀블러에 하나 탁 타서 얼음 가득 채워 들고 가면 제일 맛있을 것 같아요^^ 또 한 포에 500ml니까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탕비실에 비치해 놓아도 좋겠죠? 예전 저희 사무실에는 커피, 녹차, 홍차, 율무차 등이 있었는데 이런 크리스털 라이트나 콤부차 있으면 행복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크리스탈 라이트 내 돈 내산 후기 여기서 마쳐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