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카페 맛집

이디야 배달(요기요), 라떼 주먹밥, 콘스프 즐겨찾기 메뉴

반응형

저희 동네 부근 프랜차이즈도 있고 동네 카페도 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은 카페 이디야입니다. 저는 간단하게 커피도 할 겸 요기도 할 겸 커피 메뉴 외에 주먹밥과 콘 수프도 즐겨 먹는데요, 후기 올려볼게요.

 

이디야

 

이디야 카페 요기요 배달 즐겨 찾는 메뉴


저는 동네 이디야 카페를 좋아하는데요, 주로 집에서 일할 때 요기요에서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고소한 커피 한잔과 함께 부담 없지만 든든한 주먹밥과 수프 메뉴를 시키면 정말 맛있는 한 끼와 디저트가 된답니다.

 

요기요

 

저희 동네에서 주문하면 이렇게 과자도 서비스로 주시고요, 주문 후 배달까지 채 20분이 걸리지 않아서 더욱 좋아요. 이디야 카페라떼야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양송이 수프나 콘수프 그리고 구운 주먹밥도 굉장히 좋아해요. 

 

이디야-배달

 

주로 책상에 앉은 채 일하면서 먹는데요, 오늘은 제가 바빠 배달 완료한 문자를 못 봐서 밖에다 오래 세워둬서 좀 식었네요.. 그래도 아직 커피는 따뜻하고요, 스프와 주먹밥은 좀 식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어요. 하지만 보통은 전혀 따로 데울 필요 없이 아주 알맞은 온도로 배달이 되어 온답니다.

 

 

카페라떼

 

카페-라떼

 

고소한 카페라테, 이디야 커피는 양도 많아서 라떼 한잔으로도 출출함이 가셔요. 원두도 구수하고 우유도 저랑 잘 맞는 것 같아요.

 

콘 수프

 

콘-스프

 

저는 콘 스프보다는 양송이 크림수프를 더 좋아하는데 오늘은 콘 수프만 있더라고요. 수프 이거 아주 맛나요. 한번 먹어보면 이디야 커피보다 스프가 더 생각날 정도로 맛있답니다. 든든한 것은 당연하고요.

 

까르보나라 구운 주먹밥

 

이디야-주먹밥

 

구운 까르보나라 주먹밥이에요. 다른 카페는 모르겠지만 주먹밥 같이 나오는 카페는 거의 없잖아요? 삼각형 모양의 주먹밥이 종이 상자에 들어있어서 손에 묻지도 않고 깨끗하게 잘 먹을 수 있답니다. 간도 딱 좋아서 반찬 없어도 짭짤하니 정말 맛있어요. 고소한 햄 볶음밥 먹는 기분이랄까요?

 

이디야-카페-즐겨찾기

 

이렇게 3종 세트 정말 좋아해요. 라떼 대신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다른 음료 드셔도 좋고요. 저희 식구들도 다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특히 수프와 구운 주먹밥은 인기 만점이에요. 빵이나 케이크 안 좋아하는 저에게 이런 바간식메뉴는 정말 고마운 존재예요.

 

이디야-요기요-후기

 

혹시 출출할 때 요렇게 3종 세트처럼 드시면 맛도 좋고 든든한 제대로 한 끼를 드시는 기분이랍니다. 그럼 이디야 카페 요기요 저만의 즐겨찾기 주문 리뷰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