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카페 맛집

성수동 핫플 프롤라, 강민경님도 반한 에스프레소가 맛있는 카페

반응형

 

에스프레소가 맛있다는 성수동 카페 프롤라, 다비치 강민경님도 반했다는 카페로 알려져 더욱 핫플이 되었죠^^ 커피 좋아하는 저도 가보았어요. 정말 맛있는 에스프레소 맛집 카페 리뷰 올려봅니다.

 

 

핫플 성수동 카페 프롤라 Frolla 리뷰


성수동-카페-프롤라
성수동 카페 프롤라

 

카페 프롤라는 에스프레소가 너무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죠. 평소 에스프레소를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정말 맛있는 커피집에는 에스프레소가 더 맛있다 해서 핫플레이스 성수동으로 오로지 커피만을 위하야 놀러 갔어요.

 

에스프레소-맛집
에스프레소 맛집

 

핑크색 간판이 예쁜 플로라, 내부는 10평도 안되어 보이는데 길게 선 줄이 벌써 멀리서도 길어 보여요.공장이 많았던 성수동 거리의 카페인지라 건물도 옛스러워 너무 정감 가요.

 

성수동-카페-추천-프롤라
성수동 카페 추천 프롤라

 

저희는 기다리다가  웨이팅 시간이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만 테이크아웃하기로 했어요. 물론 꼭 자리를 지키지 않고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나중에 알림이 울리는 시스템이라 돌아다녀도 되지만요.

 

 

잔에 나오는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싶었지만 제가 기다리는 거 잘 못해서요. 다행히 카페 앞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예쁜 플라스틱 의자들이 있어 카페 안에는 못 들어가지만 여기 앉아서 마시면 되겠다 싶더라고요.

 

프롤라-웨이팅
프롤라 웨이팅

 

입간판 위로 예쁘게 올려져 있는 사진 찍어보았어요. 카페에서 커피를 내려주시는 분은 호주에서 오래 사셨던 이탈리아분이라고 해요. 저는 이탈리아는 못 가봤지만 에스프레소의 천국이란 곳이니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프롤라-메뉴
프롤라 메뉴

 

성수동 카페 프롤라의 메뉴들. 여기 메뉴판의 7번 마스카포네 치즈를 얹은 에스프레소가 정말 인기라던데 저는 에스프레소 누텔라 크림 다크 카카오 너츠가 더 댕겨서 8번으로 주문. 함께 온 막내님은 누텔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카페-프롤라
카페 프롤라

 

카페 안이 너무 화사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왠지 햇살 푸른 남프랑스의 모습이 연상되네요.

 

 

들어오니 더욱 매장 안에서 마시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기다림보다 커피맛이 너무 보고 싶어서.

 

예쁘고-이국적인-카페-프롤라
예쁘고 이국적인 카페 프롤라

 

귀여운 빨강과 파랑, 민트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벽 인테리어.

 

프롤라-디저트
프롤라 디저트

 

이곳은 에스프레소도 맛있지만 샌드위치 등 디저트도 맛있는 곳이에요. 저 누텔라 들어간 듯한 파이도 맛나 보이죠?

 

프롤라-대기
프롤라 대기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막내님과 나란히 앉아 건너편 매장 안을 바라봅니다. 달콤은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프롤라-에스프레소
프롤라 에스프레소

 

드디어 직원분이 배달해 준 커피 납시셨어요. 스푼을 얹은 것이 프롤라의 에스프레소 메뉴 중 하나인 Espresso Croccantino 예요. 너무 맛있게 생겼죠? 황홀해요. 홍홍

 

 

참고로 제가 주문한 에스프레소 가격은 3500원, 누텔라 라테는 8000원이었어요.

 

프롤라-메뉴-테이크아웃
프롤라 메뉴 테이크아웃

 

이것은 누텔라떼 Nutellatte. 누텔라테는 저렇게 기다란 쿠키가 같이 나와요~

 

프롤라-누텔라떼-메뉴
프롤라 누텔라떼 메뉴

 

기다린 만큼 맛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프롤라-에스프레소-크로칸티노
프롤라 에스프레소 크로칸티노

 

아 에스프레소 잔으로 마셨으면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아쉽네요. 흑

 

Espresso-Croccantino
Espresso Croccantino

 

한 스푼 떠먹으니 달달한 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달콤쌉쌀하고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

 

성수동-에스프레소-추천
성수동 에스프레소 추천

 

양은 작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바닥에 남은 에스프레소까지 흡입^^

 

성수동-카페-추천
성수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가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라떼는 조금 싱거운 느낌. 프롤라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를 먹어주는 게 진리인 것 같아요.  원래 두 세잔의 에스프레소를 마시려 했는데 매장 안이 아니고 주문도 번거로워서 흡입하고 자리를 털고 나왔습니다.

 

프롤라-스탠딩바-포장
프롤라 스탠딩바 포장

 

하지만 그 모든 것을 차치하고서라도 제가 마신 커피는 너무 맛있었어요. 의외로 밖에서 마시니 매장 안과는 또 다른 느낌. 예전에 체코 놀러 갔을 때 프라하 광장에서 종이컵에 담아준 핫와인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이국적인-프롤라-카페
이국적인 프롤라 카페

 

다음에 평일 오전에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참 이 곳 운영시간은 월요일 휴무이고 화~일요일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예요~  맛있는 에스프레소 드시고 싶은 분들은 강추^^예요. 한번 가보셔도 후회 안하실거예요. 그럼 오늘 성수동 핫플 에스프레소가 맛있는 카페 프롤라 리뷰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