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카페 맛집

아라뱃길 요트뷰 좋은 빵선생샹그리나, 김현아 부근 카페 추천

반응형

김포현대아울렛에 오면 빠뜨릴 수 없는 뷰가 바로 아라뱃길을 볼 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이 산책로를 따라 김현아 건너편에 카페와 식당, 호텔이 있는데요, 오늘 뷰 맛집 빵선생샹그리나 카페 다녀온 후기 올려봅니다.

 

 

빵선생샹그리나 아라뱃길 요트 뷰 카페


아라뱃길
아라뱃길 요트

 

김포현대아울렛에서도 볼 수 있는데 이 아울렛의 매력은 아라뱃길과 이렇게 창으로 멋진 바다의 요트를 볼 수 있다는 것이에요.

 

김포-아라뱃길-요트뷰
김포 아라뱃길 요트뷰

 

선착장에 쭉 늘어진 하얀 크고 작은 요트를 보는 것은 너무 이국적이고 매력 있는 풍경이죠. 김현아에서 출발해 건너편 카페나 식당까지 걸어서 오는 산책 코스도 너무 좋은데 습한 한 여름이라 자동차를 몰고 5분 거리의 카페 빵선생샹그리아에 왔어요.

 

빵선생샹그리나
빵선생샹그리나

 

날이 흐리고 비도 한 두방울 오긴 해서 우산을 쓰고 짝꿍과 천천히 걸어서 카페 도착했어요.

 

 

우리나라 카페 워낙 예쁜 곳 많지만 이런 요트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신 적은 또 없어서 기대가 되었어요.

 

김포현대아울렛-카페-추천
김포현대아울렛 카페 추천

 

주차

카페에 주차할 공간이 있지만 몇대 댈 수가 없어서 저희는 근처 호텔 앞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왔는데요, 30분에 주차요금이 5000원이어서 한 시간 가량 있었는데 1만 원을 지출해서 비용이 좀 아까웠습니다. 다음에는 사람이 좀 적은 평일에 오거나 아니면 김포 현대아웃렛에 아예 파킹하고 걸어서 와야겠어요.

 

김현아-부근-카페-추천
김현아 부근 카페 추천

 

빵선생샹그리아 카페 내부는 널찍했고 인테리어도 예뻤습니다. 무엇보다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빵이 문을 열자마자 그림처럼 펼쳐져 있어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곳이겠어요.

 

까눌레-보르도-빵
까눌레 보르도 빵

 

많은 종류의 빵이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카메라에는 다 담지못하고(사진 찍는 거에 소심한 편) 몇 가지 빵의 모습만 담았네요.

 

 

짝꿍은 배가 출출한 지 진열된 빵 보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빵선생샹그리나-뷰-맛집
빵선생샹그리나 뷰 맛집

 

무엇보다 창가에 앉아 아라뱃길과 요트뷰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해서 좋았답니다.

 

빵선생샹그리나-요트뷰
빵선생샹그리나 요트뷰

 

야외 테이블도 넉넉하게 잘 준비되어 있어 좋았지만 제가 더운 것을 기피하는 터라 저희는 카페 안 창가 뷰가 보이는 곳에 앉았습니다. 정박된 요트를 보며 괜스레 가격도 검색했는데 요트 한 대에 2억 정도 해서 깜짝 놀랐어요. 옛날 영화 <태양은 없다>도 떠 오르고요. ㅋ

 

빵선생샹그리나-빵
빵선생샹그리나 빵

 

다들 저희처럼 뷰보러 왔는지 들고 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규모가 큰 편이라서 앉을자리는 있었습니다.

 

 

맥주도 팔더라고요. 기네스 맥주와 잔이 보이네요.

 

빵선생샹그리나-소금빵
빵선생샹그리나 소금빵

 

짝꿍은 소금빵 좋아해서 소금 빵 하나랑 까눌레 보드로 2개를 시켰어요. 저는 공차에서 이미 커피를 마시고 온 터라 음료는 아이스 딸기 스무디 1잔을 시켜 나눠 먹었습니다.

 

빵선생샹그리나-메뉴
빵선생샹그리나 메뉴

 

메뉴 가격

 

 

빵 맛이 엄청 맛있다 이런 것은 아니었지만 소금 빵은 고소하고 까눌레 보르도는 달달했습니다. 입에 착 붙는 까눌레 보르도. 딸기 스무디도 달달하니 진하고 맛있었어요. 이 날 저희가 먹은 빵선생샹그리나 메뉴 가격입니다. 주차할 공간이 꽉 차서 주차비를 다른 곳에 추가로 내서 좀 아까운 느낌.

  • 딸기 스무디 6800원
  • 소금 빵 3200원
  • 까눌레 보르도 2개 5000원

 

김포현대아울렛-주변-뷰
김포현대아울렛 주변 뷰

 

이날 사진 초점이 안 맞는지도 모르고 찍어서 좀 흐리게 나온 게 아쉽지만 이렇게 하염없이 유유히 흐르는 바다와 요트를 보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앉아있다 보니 한 가족이 탄 요트가 유유히 흘러갔습니다. 엄마, 아빠, 아이들.. 정겨워 보였어요. 이런 요트를 타고 가는 기분은 또 어떨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빵선생샹그리나-아라뱃길-산책코스
빵선생샹그리나 아라뱃길 산책코스

 

카페 자체의 인테리어보다는 아라뱃길 요트뷰도 보고 산책도 하고.. 다시 가고 싶은 카페예요. 음료와 빵 종류도 다양해서 기분 좋게 먹고 마실 수 있는 그런 곳이네요. 그럼 오늘 김포현대아울렛(김현아) 근처 카페 빵선생샹그리나 후기 여기서 마칩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에서 밤 10시입니다. 주차 가능하고 산책코스 좋은 이곳 조용히 추천해봅니다.

 

반응형